티스토리 뷰

내가 만드는 수익 카테고리를 만들고 나서 너무 방치한 느낌이 들었다.사실 내가 정말 실천해보고 기록으로 남기고싶은 카테고리가 바로 이 카테고리데 말이다...사실 예전부터 내가 잠을 자거나 뭔짓을 하거나 언제나 나에게 수익이 창출되는 시스템을 구축해보고싶은마음이 있었다.하여 이것저것 찾아보니 세상에는 돈을 벌수있는 일들이 정말로 다양했다.하지만 지금 내가 포스팅하는 엠브레인 패널라인이라는 설문조사는 뭐랄까...내가 구축하고싶은 수익창출구조와는 거리가 있는것이다.왜냐하면, 이것은 내가 시간을 투자해야만 일회성으로 그때그때마다 수익이 창출되는구조이기때문이다.내가 진정으로 만들고싶은 구조는 처음에 시스템을 만드는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겠지만 한번 구축하고나면 크든 작든간에 내 시간이 들어가지않아도 계속해서 나에게 수익이 만들어지는 구조이다.그것을 하기위해 부단히도 요즘 찾아보고있는중이다.찾는것에만 국한되지않고 실천해봐야겠다.왜냐하면 진짜 나에게는 시간이 이제 별로 없기때문이다...하튼 여담은 이쯤으로 마무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군가에게 요런류의 수익창출도 있다는것을 알려주고싶기도하고, 실제로 내가 요 몇일간 하고있으니, 그내용도 기록할까해서 포스팅으로 남길까한다...

 

지금 보이는 화면은 PC에서 보이는 화면들이다. 물론 모바일로도 사용할수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는 조사나 좌담회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수있다. 실제로 나는 좌담회는 한번도 참석해본적이 없다.누군가는 그랬다. 이걸로 어느정도 용돈벌이를 하려면 좌담회에 참석해야한다고...하지만 솔직히 좌담회를 참석하기위해 강남까지 가고 시간을 투자하는 번거로움이 나에게는 더 컸기에 좌담회는 패스하고 간단하게 하루에 10분에서 15분정도 PC나 모바일로 할수있는 조사 설문지가 뜨면 그것만 하고있는중이다....

 

위에 사진은 좌담회에 관한것을 캡쳐해서 올린것이다.(현재 2021년 3월7일 기준) 실제로 좌담회라는것을 참석해보지않아서 잘은 모르겠어서 사례비는 뭐고 소개비는 뭔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사례비만 보면 간단하게 좌담회에 참석할수있는 지역에 산다거나 좌담회에 해당되는 대상이거나 하면 한번쯤 참석해서 돈을 버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같다....

 

나는 현재까지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조사하기 설문만 참여했고, 설문은 대략 10분에서 15분정도 소요된거같다.그래서 지금까지 모인돈이 맨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1,950원이다.

 

3월3일부터 시작을 해서 오늘은 조사설문이 없는상태라 6일까지 매일한셈이다. 적립급을 보면 백원단위로 아직 한달을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이런식으로 매일 조사가 있고, 매일 하루 10분에서 15분을 내가 이것에 투자한다면 만원정도는 생기지 않을까싶다...걍 없는 돈으로 생각하고 계속 쌓아두던, 인출해서 다른곳에 쌓아두던 가만히 있는것보다는 나으니깐 일단은 해보고있다.하지만 앞서 언급했듯 이역시 내 시간을 투입해서 그때그때마다 돈이 창출되는 일회성수입이다보니 장기적으로 할것은 못된다고 생각한다.이런류의 돈벌이를 알게된건 유튜브의 [절약왕 정약용]이란분 때문이다.그분은한달 25만원을 벌수있다는 주제로 이런류의 설문조사 사이트를 5개정도인가 알려주었고, 그 5개를 전부 하고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좌담회도 모두 했을때 저정도 수입이 창출되는 부업이라고 유튜브에서 소개하였다...일단 이런류의 돈벌이도 있구나 정도로 가볍게 생각하고 한번쯤 체험해보면 좋을거같다.

 

참고로, [엠브레인 패널라인]과 나는 전혀 무관하며, 어떠한 요청도 받지않았다는것을 남긴다.물론 보다싶이 내 블로그가 업체에서 요청받고 광고를 해줄만큼 사이즈가 큰것이 아니니 그점은 말안해도 알거라고 생각하나 혹시해서 남긴다.ㅎ그리고 혹시 이 포스팅을 보고 해보고싶은분들은 그냥 가입해도 상관없으나, 돈들어가는것도 아니니 가입할때 추천인으로 heaven234 한번만 넣어주면 감사하겠다는 말을 남기며 이번포스트는 마무리지을까한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