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투브 정약용님의 영상을 보고, 시작하게된 레이블러 라는 설문조사 앱은....한마디로 나하고는 안맞는다 혹은 완전 실패다..라고 말하고싶다...일단 앞선 포스트에서 언급한 [엠브레인 패널파워]하고 비슷한류의 리워드앱이긴하지만, 10일간 매일 들여다본 결과 레이블러는 내가 할수있는것이 정말 없었다...모르겠다..자격에 맞는 사람들은 그 앱으로도 쏠쏠하게 수익이 날지도 모르겠지만, 나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평범한 사람은;; 정말 할수있는게 없었다..

 

이것은 PC버전이다....주로 모바일앱으로 사용하였다..

위의 사진에서도 기재했듯...정말 10여일을 매일같이 지켜본바, 프로젝트(일명 돈벌이)가 더이상 나오지도 않았고, 기존에했던 프로젝트들만 그 자리를 계속 지키고있는걸 알수있었다....

 

그외에 다른 프로젝트가 밑에 쫘아악~~ 있긴했지만, 나는 [자격필요]라는 문구만 나온체, 참여자체가 불가하였다....대체 무슨자격이 필요하다는건지 감조차 잡을수가 없었다.....

 

3월4일 [레이블러]와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같이 시작했고, 매일 조금씩 같이 접속해봤다..그 결과,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그나마 조금씩이라도 수익을 낼수있는 설문이 존재했지만, [레이블러]는 처음 앱을 깔고, 참여한 프로젝트를 제외하고는 수익도 안나고 수익을 낼만한 프로젝트도 거의 존재하질않았다...

 

결국 3월4일 ~ 3월14일(현재)까지 750크래딧(원)의 수익이 발생했고, 위의 적혀있는데로 5,000크레딧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하기에, 과감히 750크레딧을 포기하기로 결심하고....

 

오늘 계정을삭제해버렸다...매일 프로젝트(일명 돈벌이)도 없는것에 접속해서 확인하는것도 못할짓이라...삭제해야지싶었는데, 결국 오늘 계정을 완전히 삭제하고 [레이블러]는 지워버렸다...최소한 1주안에 4달라의 수익이 발생하든 아니면 수익이 발생할 기미라도 보이든 해야하는데, 4일부터 매일 접속해서 10일이 지날동안 이 앱은 전혀 수익이 발생할 요소를 나에게 주지 못하였다..하여, 이건 나하고 인연이 아닌거같아서 삭제했고, 다른걸 또 찾아봐야할듯싶다...사실 이런 설문지앱 또한 내 시간을 투자해서 수익이 나는 구조라, 뭔가 시스템을 구축해서 그 시스템이 돌아가면서 수익이 발생하는 유형은 아니다..그래서 이런걸 할바에는 그냥 최저시급이라도 되는 알바나 일 등을 하는편이 나을지도 모른다 생각이 드는것도 사실이다...하지만 그게 무엇이든간에 실패하면 실패한대로 수익이 유지되고 괜찮은거같은것은 그런대로 솔직하게 블로그에 뭐든 올린 예정이라는걸 알리며, 이만 포스트를 마무리짓겠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